Lined Notebook

[검은양] 제이(CV. 김환진)

by 야파_J

프로필

제이(J)
CV. 김환진

"얘들아, 무리하지 마라~ 건강이 제일이다."

국가차원관리부 특수처리반 '검은양'팀 소속.

나이 : 불명
생일 : 11월 22일
신장 : 188cm
혈액형 : A형
체중 : 80kg
취미 : 새로운 녹즙 개발, 프라모델 조립
클래스 : 파이터(Fighter) - 최전방으로 빠르게 접근해 적을 몰아붙이는 근거리 물리 딜러
전투 타입 : 물리

 

과거 차원전쟁에 투입되어 심각한 부상을 입고 퇴역했으나 유니온 관계자의 부탁으로 검은양 팀에 가담했다.
현재는 위상력이 거의 남아있지 않으며 부작용도 있지만, 노련한 경험과 은둔 시절의 위상력 호흡법, 심신 보조제 등으로 떨어진 기량을 커버하고 있다.
툭하면 쓰러지는 데다가, 실없는 농담이나 해대는 제이를 다른 검은양 팀 멤버들은 이상한 아저씨라고 여기고 있다.
하지만 동시에 엄청난 실전 경험을 가진 그가 여차할 때는 의지할 수 있는 어른이라고 생각하고 있기도 하다.

 

 

오디오 무비

youtu.be/L54BT1G_MVA

 

 

테마송

김정립 - 제이가(歌)

youtu.be/rTIuf_DNUBQ?list=PLhSX9RskYYvKPKjQwSwEaiYoRKaWAuUHP

 

 

메인 스토리

▶강남역 CGV

- 강남구역으로 배치가 된 검은양팀은 강남역 근처에서 차원종을 처치하던 도중 쇼핑몰에 들어갔다가 차원종에게 둘러싸이게 된 벌처스의 직원 한기남을 구출하게 되고, 그에게 '검은 붕대를 한 인간'에 대해 듣게 된다. 검은 붕대를 한 남자의 주문으로 B급 차원종이 나타났고, 그 B급 차원종이 하위 차원종들을 소환한다는 한기남의 증언에 김유정과 검은양팀은 쉽사리 믿지 않았지만 역삼 골목길에서 작전을 수행하던 도중 B급 차원종과 직접 마주하게 된다.
이상하다는 느낌을 받으며 계속해서 차원종을 처치하는 작전을 진행하는데, 신논현역에서 차원전쟁 이후로 한 번도 출현한 적 없는 A급 차원종 말렉과 조우하게 된다. 긴급 사태에 김유정은 유니온 본부에 지원 요청을 했지만 본부 상층부의 파벌 싸움으로 인해 지원 요청은 결국 거부 되고 만다.
어린애들을 A급 차원종과 싸우게 할 순 없다며 고민하는 송은이에게 제이는 이런 상황에서 애들을 지키게 하려고 자신을 이 팀에 데려온 게 아니었냐며 말렉을 직접 처치하겠다고 나서고, 너무 위험하다며 김유정은 크게 반대하지만, 검은양팀의 굳은 결의에 결국 말렉과의 교전을 허락한다. 그렇게 검은양팀은 김유정과 특경대의 도움과 함께 무사히 말렉을 처치하고 복귀한다. 

"우리 애들은 아직 '패배'를 배울 때가 아니야."

 

▶(구)구로역

- 추가 예정

 

 

여담

- 소싯적에 시간의 광장이라는 대형 쇼핑몰에서 진동 안마 의자를 산 적이 있다. (강남역 CGV - 위험한 쇼핑 中)

- 예전에는 클로저가 직접 차원종에게서 묻어난 샘플들을 핀셋으로 채취해야 했었다. (강남역 CGV - 골목길 접어들 때에 中)

- 제이는 한창 클로저로 활동했었을 당시 B급 차원종 트룹대장을 직접 본 경험이 있다. (강남역 CGV - 골목길 접어들 때에 中)

- 추가 예정

 

 

보유 코스튬

(일러스트 보유한 코스튬/느리게 추가 예정)

- 암흑의 광휘(2016)

- 사이버네틱(2016)

- 나이트메어(2017)

- 지고의 날개(2018)

- 이브닝 파티 드레스(2018)

블로그의 정보

야파's 게임 기록장

야파_J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