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d Notebook

[검은양] 서유리(CV. 박선영)

by 야파_J

프로필

서유리
CV. 박선영

"어디 한 번 해볼까?!"

신강고등학교 2학년 C반. 국가차원관리부 특수처리반 '검은양'팀 소속.

나이 : 18세
생일 : 5월 17일
신장 : 166cm
혈액형 : B형
체중 : 49kg
취미 : 윈도우 쇼핑, 노래방 가기
클래스 : 레인저(Ranger) - 한 손에는 도, 한 손에는 총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형 딜러
전투 타입 : 물리/마법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나 평범하게 살아왔으며, 어린 나이에 나타난다는 클로저 적성이 15세 이후에 나타난 특이한 케이스.
위상력이 발현되기 전에도 전국 단위의 검도 대회에서 아득한 기량 차이로 우승하는 등, 또래들과는 현격히 다른 신체 능력으로 주목받아 검은양 프로젝트에 포함되었다.
어렸을 때부터 위상력을 다뤄온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아직 자기 능력을 사용하는데 어려움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특수 제작된 프로텍터나 총기류를 보조로 사용하며 그 테스트를 겸하고 있다.
활달하고 구김없는 성격으로, 안정적인 공무원이 되면 생활 걱정 없이 먹고살 수 있다는 이야기를 철석 같이 믿고 계획에 지원한 순진한 소녀.

 

 

오디오 무비

youtu.be/-j-9R0Z1HHs

 

 

테마송

박수진 - Sunlight

youtu.be/wJiSZ0wiCm4?list=PLhSX9RskYYvKPKjQwSwEaiYoRKaWAuUHP

 

 

메인 스토리

▶강남역 CGV

- 강남구역으로 배치가 된 검은양팀은 강남역 근처에서 차원종을 처치하던 도중 쇼핑몰에 들어갔다가 차원종에게 둘러싸이게 된 벌처스의 직원 한기남을 구출하게 되고, 그에게 '검은 붕대를 한 인간'에 대해 듣게 된다. 검은 붕대를 한 남자의 주문으로 B급 차원종이 나타났고, 그 B급 차원종이 하위 차원종들을 소환한다는 한기남의 증언에 김유정과 검은양팀은 쉽사리 믿지 않았지만 역삼 골목길에서 작전을 수행하던 도중 B급 차원종과 직접 마주하게 된다.
이상하다는 느낌을 받으며 계속해서 차원종을 처치하는 작전을 진행하는데, 신논현역에서 차원전쟁 이후로 한 번도 출현한 적 없는 A급 차원종 말렉과 조우하게 된다. 긴급 사태에 김유정은 유니온 본부에 지원 요청을 했지만 본부 상층부의 파벌 싸움으로 인해 지원 요청은 결국 거부 되고 만다.
빌딩을 부숴 본부가 어쩔 수 없이 지원 요청을 할 수 밖에 없는 작전을 세우겠다는 은이의 말에 유리는 빌딩이 부서지면 옛날 자신의 아버지처럼 일자리를 잃어버릴 거라며 빌딩을 부수는 작전 대신 자신이 직전 말렉을 처치하겠다고 나서고, 너무 위험하다며 김유정은 크게 반대하지만, 검은양팀의 굳은 결의에 결국 말렉과의 교전을 허락한다. 그렇게 검은양팀은 김유정과 특경대의 도움과 함께 무사히 말렉을 처치하고 복귀한다. 

 

▶(구)구로역

- 추가 예정

 

 

여담

- 어렸을 적, 시간의 광장이라는 대형 쇼핑몰에서 가족들과 쇼핑하러 가곤 했었다. (강남역 CGV-위험한 쇼핑몰 中)

- 추가 예정

 

 

보유 코스튬

(일러스트 보유한 코스튬/느리게 추가 예정)

- 암흑의 광휘(2016)

- 사이버네틱(2016)

- 나이트메어(2017)

- 지고의 날개(2018)

- 이브닝 파티 드레스(2018)

블로그의 프로필 사진

블로그의 정보

야파's 게임 기록장

야파_J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