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양] 이슬비(CV. 우정신)
by 야파_J



프로필
이슬비
CV. 우정신
"작전 개시. 적을 섬멸합니다."
신강고등학교 2학년 E반. 국가차원관리부 특수처리반 '검은양'팀 소속.
나이 : 18세
생일 : 4월 30일
신장 : 154cm
혈액형 : O형
체중 : 40kg
취미 : 영상물 시청, 장비 손질
클래스 : 캐스터(Caster) - 염동력을 활용해 다수의 플라잉 대거를 사용하는 중거리 마법 딜러
전투 타입 : 마법
유니온에서 시행하는 클로저 조기 양성 프로그램에 의해 발탁된 소녀.
부모님은 슬비가 어렸을 때 차원전쟁으로 사망했으며, 그 후 유니온 산하의 관리기간에 들어가 성장했다.
다른 멤버들에 비해 잠재력은 그다지 높지 않지만 뼈를 깎는 노력과 연습으로 능숙하게 힘을 다루는 면에서는 동료들보다 최소 두 단계 위의 레벨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그런 평가를 바탕으로 검은양의 리더를 맡게 되었으나 완벽주의적 성격 때문에 세하와는 자주 부딪히곤 한다.
오디오 무비
테마송
령교 - Once Again
youtu.be/OLjANcDyFeQ?list=PLhSX9RskYYvKPKjQwSwEaiYoRKaWAuUHP
메인 스토리
▶강남역 CGV
- 강남구역으로 배치가 된 검은양팀은 강남역 근처에서 차원종을 처치하던 도중 쇼핑몰에 들어갔다가 차원종에게 둘러싸이게 된 벌처스의 직원 한기남을 구출하게 되고, 그에게 '검은 붕대를 한 인간'에 대해 듣게 된다. 검은 붕대를 한 남자의 주문으로 B급 차원종이 나타났고, 그 B급 차원종이 하위 차원종들을 소환한다는 한기남의 증언에 김유정과 검은양팀은 쉽사리 믿지 않았지만 역삼 골목길에서 작전을 수행하던 도중 B급 차원종과 직접 마주하게 된다.
이상하다는 느낌을 받으며 계속해서 차원종을 처치하는 작전을 진행하는데, 신논현역에서 차원전쟁 이후로 한 번도 출현한 적 없는 A급 차원종 말렉과 조우하게 된다. 긴급 사태에 김유정은 유니온 본부에 지원 요청을 했지만 본부 상층부의 파벌 싸움으로 인해 지원 요청은 결국 거부 되고 만다.
슬비는 승산이 높진 않겠지만, 강남은 검은양팀의 관할지역이기에 관할지역을 포기하고 적을 방치하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말렉을 직접 처치하겠다고 나서고, 너무 위험하다며 김유정은 크게 반대하지만, 검은양팀의 굳은 결의에 결국 말렉과의 교전을 허락한다. 그렇게 검은양팀은 김유정과 특경대의 도움과 함께 무사히 말렉을 처치하고 복귀한다.
▶(구)구로역
- 추가 예정
여담
- 드라마 시청을 좋아한다. 강남역 CGV 에피소드 당시 즐겨 보던 드라마는 사랑과 차원전쟁이다. (강남역 CGV-위험한 쇼핑 中)
-
보유 코스튬
(일러스트 보유한 코스튬/느리게 추가 예정)
-

블로그의 정보
야파's 게임 기록장
야파_J